단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회원으로 등급 조정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 상태에서만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신청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단지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아이 무료제공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않을 경우, 이용 시 어려움이 있거나 이용 자체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해지되어 있지 않은 최근 자동이체 신청내역 1건만 조회 됩니다.
최근 자동이체 내역을 해지하더라도 이전에 해지하지 않은 자동이체 내역이 있는 경우 자동이체 신청내역이 추가로 조회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에서 관리비 납부를 원하시는 경우 모든 자동이체가 해지되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해지 시, 금융사 해지일 기준 2영업일 뒤에 관리비 납부 메뉴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신청/해지/변경은 각 금융사로 문의 바랍니다. (신청일자를 확인하여 전입 전 신청된 자동이체인 경우, 관리소로 문의 바랍니다.)
본 자동이체 신청내역은 단순 참고용으로 아파트 정보 기준으로 금융사명, 신청일자만 조회되며 자동이체를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 관리소로 문의 바랍니다.
자동이체 납부내역은 납부내역조회 메뉴 또는 각 금융사와 관리소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